08/05/2020
오르비스 안 오고 뭐해
이대부고 유일무이 영어토론 동아리 오르비스!!😆😆😆😆😆😆😆😆😆😆😆😆😆😆😆😆😆😆😆😆😆😆😆😆
😀 진로에 맞는 주제로 토론, 각자만의 생기부 작성 가능!!
😆재미있는 축제분위기!!
타동아리와의 연합토론으로 더 알찬 생기부!!
😉 심포지엄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까지!!
🤗 생기부 빵빵!!
영어를 잘하고 못하고 중요하지 않아요 ㅎㅎ 얼른 들어와서 지원하고가요😄
이대부고 유일한 영어토론 동아리 ORBIS에서 10기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2학년 재학생도 추가모집 진행합니다.) 지원서 제출 기한은 5월 4일(월) ~ 9일(토)이므로 늦어서 지원을 못하는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질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