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2/2022
📣 종강총회 최종 신청서 📣
안녕하세요. ICT융합학부 학생회 DIVE입니다 !🤿
2학기_진짜정말최종_술자리.jpg 종강총회를 진행합니다 !
✅신청폼: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zsjhlNBR95SxFZby4q7GPtHLMTleaa-KNQRnFfrC5VBo7PQ/viewform?usp=sf_link
✅일시 및 장소 :
종강총회 : 12월 21일(수) 17시 17시50분 학연산클러스터 5층 스페이스빅
종강총회 뒷풀이: 12월 21일(수) 18시 칠성포차
✅신청 기한 :
12월 14일(수) - 12월 16일(금)
(최대한 반영 예정이나 예약 수 한정으로 신청이 일찍 마감될 수 있습니다.)
✅비고 :
뒷풀이 참여 비용
- 학생회비 납부자 5000원(현금)
- 학생회비 미납부자 10000원(현금)
종강총회 콘텐츠
- 2022-2 예산안 및 행사 결산안
-추첨 이벤트 (폴라로이드 카메라, 로지텍 무선 마우스, 무선 키보드 등)
* 기존 학생회 행사 참여 횟수로 응모권이 차등 부여됩니다.(뻔선뻔후/소디체전/야식사업/MT 등)
-2023학년도 학생회 깃발 수여식
자세한 문의사항은 ICT융합학부 ASK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ICT 다이브 에스크 주소 : https://asked.kr/DIVEi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