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3/2022
안녕하십니까. 2022학년도 광고홍보학과 학생회 ‘광야’ 회장 김재희, 부회장 두현우입니다.
비상대책위원회로서 학과를 이끌어가면서 한순간도 후회했던 적이 없었습니다. 그렇게 겉으로 보이는 것보다 진심으로 학과에 도움이 되고자 했고 9명의 비상대책위원들이 과정을 즐기며 일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를 움직이게 한 것은 바로 여러분들입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광고홍보학과의 에너지와 자부심 그 가치를 지키고자 앞으로도 활발히 움직이겠습니다.
믿고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광홍인의 무수한 밤을 응원하며 여러분들이 넓은 터전에 나아가는 그날까지 열심히 일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