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5/2020
🌟안녕하세요 딜라이트 입니다!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제대로된 행사를 진행하지 못한탓에
지원자가 너무 적어 면접진행이 어려울것같다는
판단을 하였습니다ㅠㅠ
지원해주신 마음 너무 감사하지만 저희 딜라이트는
2학기에 면접진행후 신입단원들과 함께
2학기에 예정중인 체육대회 공연을 준비할 계획입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하고,
아쉬운 소식 전달드려 죄송합니다🙏🏻
2학기에 꼭 다시 지원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제 23대 동아리연합회 디마음입니다!
늘어난 비대면 강의 기간으로 인해 면접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아래의 표를 참고하여 본인이 지원한 동아리의 면접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자세한 일정은 각 동아리 내에서 공지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