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2/2022
2022. 11. 25(금) “노인사회 서비스의 발전과 확대” 를 주제로 제 15회 학술제가 진행되었습니다!
💡1부: 노인복지보건학과의 함께한 노인친화적 지역 만들기의 성과
- 염철호 부총장님 축사와 간호대학 이지원 학장님, 금정구노인복지관 조수경 관장님 격려사 시작으로 지역사회 치매예방 프로그램 대회, 메모리키퍼, 치매노인 사회서비스 개발 프로그램 경진대회 순으로 수상이 진행되었습니다.
💡2부: 노인복지보건학과 2022년 활동보고
- 학과운영 현황보고와 ‘하랑 학생회 소감’ 및 차기 학생회장 소개가 있었습니다.
💡3부: 노인복지보건인 촛불 선서식 및 동문회 라운드 테이블
- 4학년 학우분들의 노인복지보건인 촛불 선서식과 한수진 동문회장님께서 동문회 장학금 전달 후 동문회 선배님들 함께 라운드 테이블을 진행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바쁘신데 귀한 발걸음해 주신 동문회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2년 한 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3년에는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좋은 결과로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학술제에 참석해서 끝까지 자리 빛내주신 교수님, 내빈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