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0/2014
우리 학부의 3학년 학생들인 김학동, 조민범, 정이삭 등의 학생으로 구성된 팀이 지난 10월 4일에 개최된 "한국 대학생 프로그래밍 경시대회" 인터넷 예선을 통과하여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우리 학부에서 6팀으로 역대 최다 팀이 출전했고 수년만에 본선에 진출한 쾌거를 이루었답니다.
총 645팀이 출전했고 총 78팀이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본선은 대전에서 11월 7~8일에 개최됩니다.
참고로 본선에서 1위를 한 팀은 국제 프로그래밍 대회인 ACM-ICPC에 한국 대표로 출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