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3/2022
안녕하세요 경영정보학과 M&M 학생회입니다🍫🖤
멘토링 1주차 미션이 오늘부터 시작 됩니다!
기본미션과 공통미션은 1주차부터 4주차까지 별도로 진행되니 꾸준히 참여하셔서 점수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참고내용
- 코로나 확진자 발생 시 영상통화같은 매체 이용하여 미션 수행해도 인정(*확진자만 비대면)
-동점자는 인스타 업데이트 좋아요 순으로 결정됩니다.
(단체사진을 안찍은 팀은 동점일 때 등수가 내려갈 수 있습니다.)
📌미션 내용
✔️공통(1~4주차)
- 1점(횟수 제한 X)인스타 스토리로 미션 외에 함께 있는 사진 학생회 태그해서 올리기 (미션하는날 X)
-3점(1회 한정) :1~4주차 단체사진을 찍고 디엠으로 보내면 인스타 업데이트
*10팀 한정
- 2점(횟수 제한 X) : 카페에서 같이 이야기 하며 멘토에게 질문하는 시간 갖기
*질문 주고받은 것을 메모해서 질문들 학생회로 넘겨주셔야 합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은 학생회에서도 답변 후 공지합니다.
✔️1주차(3.14~3.20) - 친해지길 바래
*상품 : 1등팀(올리브영 15,000원 쿠폰 3개)
2등팀(올리브영 10,000원 쿠폰 3개)
- 5점(1회 한정) : 경영대, n14탐방 -> N13 앞, N14 앞, 구름다리, 학생회실 앞, 경영대 휴게실 앞, 1.5층 거울샷(총 6곳) 주요 강의실이나 공간 위치 알려주기, 인증샷 남기기(작년과 동일)
- 1점(횟수 제한 X) : 학식 같이 먹기
경영정보학과 학우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