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3/2021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유럽어교육학부 불어 교육전공 학생회입니다!💖
2021학년도 1학기 개강 잘 맞이하셨나요?😃
대면으로 진행되는 수업,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수업 그리고 혼합 형태의 수업까지🙀아마 모두들 아쉽기도 하고 정신없는 한 주였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는 3월 11일 목요일 18시부터 불어 교육전공 개강 총회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와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가 연장됨에 따라 개강 총회는 아쉽게도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링크는 개총 당일 1시간 전에 공지해드릴 예정입니다.
한동안 계속해서 일교차가 심할 예정이라고 해요. 💜울 불교 사랑둥이들💜 감기도🤧 코로나도😷 조심하시구(얇은 겉옷 챙겨다니세용!)
2021학년도 알차고 재미있는 학교생활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