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2/2019
안녕하세요🥰 백마봉사단입니다‼️
11월 30일, 12월 8일 이틀간 마지막봉사인 유기견보호소 봉사가 있었습니다.
저희 백마봉사단은 금산에 있는 유기견보호소를 방문하여 유기견들의 쾌적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발벗고 나섰는데요!!
추운날씨와 시험기간인데도 불구하고 봉사에 참여해주신 백마봉사단 여러분!! 여러분이 진정한 봉사인입니다👏👏
덧붙여, 올 한해 동안 백마봉사단을 위해 힘써주신 백마봉사단 단원들, 단장,부단장 그리고 스텝들 모두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이상 따뜻한 백마봉사단의 따뜻한 마음이 유기견들에게 전달되었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내년에는 더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뵐게요‼️ 백마봉사단 화이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