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6/2019
2019. 06. 01. 토
🍺2019 수제맥주&뮤직페스티벌 치어리딩대회🍺
학우여러분 학교생활 잘 하시고 계신가용~?😆
체육대회, 축제 등 학교행사가 많고 바빴던 5월!이 지나고
벌써 6월이 되었습니다! 곧 시험기간이 다가오는게 실감이
나는데요ㅠㅠ😭 마지막까지 힘내시고 1학기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당❣️
어제 대전 엑스포공원 한빛탑광장에서 열린 수제맥주&뮤직
페스티벌 치어리딩대회에 참가하여 공연을 하고왔습니닷🌟
저희 비호응원단이 첫번째 오프닝 순서로 공연을 하게되어 긴장되고 또한 1학년 신입생들의 첫 무대라 실수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객분들이 뜨거운함성과 좋은호응으로 응원해주셔서 긴장이 풀리고 무대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당❣️
저희 비호응원단을 비롯해 타대학 9개팀의 응원단과
상상유니브 댄스팀 어썸! 모두 수고하셨습니댱😍
그리고 1등한 대전대 청룡응원단 축하드립니다🎉
(P.S. 휴가나오셔서 응원해주러 와주신 준수선배님 감사합니다! 마지막 사진은 덤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