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2014
오늘 제2회 부산 외국인유학생 예능경연대회에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아드라 학생이 수상을 못 한 것이 조금 아쉬웠지만
아드라 학생이 진짜 노래 잘 불렀고,
다른 학생들의 응원 또한 멋있었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열심히 재미있게 즐겨준 우리 학생들 수고했어요!
아드라 학생도 진짜 잘 했어요!
늦은 시간까지 뒷정리하고 자료챙기느라 남아준 김화림 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함께 해 주신 여러 선생님들께도 항상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