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1/2022
⭐️2022.11.12 - 가온제⭐️
안녕하세요 의료정보학과 제 11대 학생회 한별입니다 🙂
11월 12일, 의료정보학과 2022학년도 제16회 학술제 가온제를 개최하였습니다 🎊
보건의료정보관리사의 역할과 디지털 헬스케어의 현황과 미래를 주제로 한 강사님들의 강의로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4학년 선배님들의 논문 발표와 3학년 건강보험자료분석, 2학년 K-hospital 전시회 발표, 1학년 진로 포스터 전시, 마지막으로 스마트헬스케어센터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
강사님들의 좋은 강의와 선후배님들의 발표가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가온제에 참여 해주신 교수님, 강사님들을 비롯한 모든 학우분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
이번 의료정보학과 제16회 학술제를 마지막으로 저희 한별 학생회의 임기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부족했지만 큰 힘이 되어주신 의료정보학과 학우분들에게 많은 감사드립니다 !💛
가온제에서 소개 해 드린 다음 차기 학생회에게도 저희 학과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