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3/2019
[19.03.02]
이번 겨울방학의 마지막 봉사!
다들 개강준비로인해 조금 바빠서 저번 봉사에 비해 적은인원이 참가했지만 그만큼 알찬 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 감상한 영화는 미스테리 스릴러 영화 '사바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오싹하고 무서울것같아서 눈을 질끈 감고 보았는데 보면볼수록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었습니다!
다들 다음주면 개강하게 될텐데 이번학기도 활기차고 행복하기를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