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2/2021
안녕하세요 자연대 학우 여러분🌿
2학기 기말고사 간식드리미가 돌아왔습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나 싶더니 신종 오미크론이 다시 유행하고 있는데요😔
자연대 학우 여러분 모두 무사히 대면/비대면 동시 진행되는 이번 기말고사에서 좋은 성적 받기를 기원합니다!
지친 학우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치킨 기프티콘을 준비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수령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1. 신청기간 : 12월 10일 (금) 18:00 ~ 22:00
2. 신청방법 : 신청기간에 오픈톡 링크가 페이지 게시물로 올라올 예정입니다. 오픈톡에 들어오셔서 겅지에 따라 학생회비 납부 인증해주시면됩니다!
3. 수령방식 : 선착순 100명에게 오픈카톡으로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4. 수령일 : 12월 11일 (토)
✔️학생회비를 납부하신 학우분들만 참여 가능합니다! (❗️학과 학생회비가 아닙니다)
✔️학생회비 납부 인증은 오픈톡에 인증링크를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본인 학번 및 이름이 나오게 포털 상 학생회비 납부 인증 사진을 준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