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1/2020
👒안녕하세요! 2020년도 음악학과 학생회 ‘리본(RE:BORN)’입니다!👒
먼저 서울시립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음악학과에 입학하게 되신 새내기 여러분들,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여러분들을 새로이 우리 학과의 구성원으로 맞이하게 되어 더없이 기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2020년도 새내기 새로배움터는 아쉽게도 취소되었습니다. 새내기 여러분들과 만날 날을 고대하고 있던 차에 새로배움터가 취소되어 너무나 안타깝지만 학우 여러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내린 결정이기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의 학교생활에 관련된 다양한 공지사항들을 전달해드리고자 신입생 단톡방을 개설하고자 합니다. 음악학과 페이지에 메시지를 보내주시거나 하단의 회장 또는 부회장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확인절차(개인정보를 가린 합격증과 신분증)를 거친 후 단톡방에 초대해드리겠습니다❣️
고된 수험생활을 버텨 내신 새내기 여러분들의 치열한 노력에 박수를 보내며, 다시 한번 서울시립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음악학과의 20학번이 되신 것을 온 마음으로 축하드립니다! 저희 학생회는 새내기 여러분들의 믿음직한 방패이자 든든한 서포터가 되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학과생활이나 그 밖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언제나 열린 마음으로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리본(RE:BORN)이 되겠습니다.
회장 김샤론: 0108228816구 (카톡: 4ron2)
부회장 김민지: 0105601381칠 (카톡: theamj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