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9/2022
맛있는 위원회가 준비한 먹거리🍭
따뜻한 봄이가고 무더운 여름이 오고 있는 시점에, 맛있는 위원회에서 무료 음료와 간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5월 17일 화요일에서 5월 19일 목요일까지 3일간 진행되었던 행사는 교내 맛있는 위원회 홍보 포스터를 찾아 사진 찍고 SNS에 업로드 한 뒤, 학생라운지 숨터(SUMTU)에서 인증하면 상품을 주는 형식이었습니다. 아메리카노(아아), 아이스티, 청포도 에이드, ICE 초코라떼가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먹거리, 놓치지 않을거에요tastycommittee
#음료 #이벤트 #아아 #맛있는위원회 #아이스티 #청포도에이드
#세명대학교 #세명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