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0/2025
여수은파교회(고만호 원로목사)에서 우리 대학에 발전기금을 쾌척했습니다.
10월 30일 전체 예배 참석차 방문한 고만호 목사는 예배 후 대학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1천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이 자리에는 부목사와 당회원 등 5명이 참석했습니다.
고목사는 “황세형 총장님을 중심으로 한일장신대가 다시 한 번 한국교회와 전북지역 지도자 양성에 큰 역할을 감당할 것을 기대한다”면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학교, 하나님의 인재를 배출하는 학교로 지속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황총장은 “여수은파교회는 우리나라에 영적 영향력을 끼친 교회”라면서 “103년간 이어온 섬김의 정신에 이어받아 지역사회와 한국교회를 위한 훌륭한 인재들을 지속적으로 양성하는 데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이날 예배는 고목사가 ‘기도의 능력’ 제목으로 설교했습니다.
#한일장신대 #여수은파교회 #고만호목사 #발전기금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