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학교 전자공학과

경상대학교 전자공학과 2020년도 진주 국립경상대학교 전자공학과 페이지입니다.

⚡️2020.11.06⚡️〘 전자공학과 멘토링 총회 〙중간고사를 잘 마무리하고 드디어 신입생분들과 만남을 가졌습니...
09/11/2020

⚡️2020.11.06⚡️
〘 전자공학과 멘토링 총회 〙
중간고사를 잘 마무리하고
드디어 신입생분들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조를 이루어 소모임을 먼저 가지고
후에 다 함께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시간 조율이 쉽지않아 모든 신입생분들과 만날순 없었지만 ᵕ᷄≀ ̠˘᷅
그래도 알차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풋풋하고 귀여운 신입생 여러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보니 저희도 어려지는 기분이었어요 ~ \ ᜊ̑ ̑/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준 2학년 학우분들도 감사합니다 ˘◡˘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만나요 ˚♡꙳.
(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조정됨에 따라 공과대학 회의를 통하여 행사 진행이 결정되었고 마스크 사용과 개인방역을 철저히 하였습니다 ⍣⃝ )

⚡️ 2020.05.15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전자공학과 학우들을 대표해 교수님들께✿ 카네이션 ✿ 과 ♡̴ 감사한 마음...
15/05/2020

⚡️ 2020.05.15 ⚡️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전자공학과 학우들을 대표해 교수님들께
✿ 카네이션 ✿ 과 ♡̴ 감사한 마음 ♡̴ 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비대면 수업의 상황에서도 정성가득한 수업과
원만한 학습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주시고,
매 수업 훌륭한 배움을 선물해주시는.
【 ✮ 전자공학과 이왕상 교수님, 김영일 교수님,
고진환 교수님, 한석붕 교수님, 이건기 교수님,
정상배 교수님, 임동민 교수님 ✮ 】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ˋˏ ♡̷̷̷ ˎˊ˗

❨ 코로나로 인해 부득이하게 스승의날 행사 대신 카네이션 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부재중이신 교수님들께는 교수실 앞에 카네이션을 부착하여 전달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외 모든 상황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하였습니다 ⍣⃝. ❩

19.09.20 ~ 19.09.222박 3일간 2학기 엠티를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태풍때문에 날씨가 좋지 않아서 슬펐지만 😭😭😭다들 다치지 않고 재밌게 놀고 오신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이제 남은 2학기...
23/09/2019

19.09.20 ~ 19.09.22
2박 3일간 2학기 엠티를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
태풍때문에 날씨가 좋지 않아서 슬펐지만 😭😭😭
다들 다치지 않고 재밌게 놀고 오신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이제 남은 2학기 학교생활도 재미있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슈퍼리그, 슈퍼레이디 경기를 진행했습니다! 축구 우승 !!!!!!🏆🏆🏆   피구 우승 !!!!!!!!🏆🏆🏆경기 뛰어준 선수 분들 모두 고생 많았어요😁😁😁
23/09/2019

슈퍼리그, 슈퍼레이디 경기를 진행했습니다!
축구 우승 !!!!!!🏆🏆🏆 피구 우승 !!!!!!!!🏆🏆🏆
경기 뛰어준 선수 분들 모두 고생 많았어요😁😁😁

⚡️ 19.05.22~ 19.05.24 ⚡️🤾🏻‍♂️ 테크노피아 ⛹🏻‍♀️ 바쁜 일정에도 다들 참석해서 최선을 다해서 경기를 뛰어주고 너무너무 수고했어요〰️🙌🏻3일동안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
27/05/2019

⚡️ 19.05.22~ 19.05.24 ⚡️

🤾🏻‍♂️ 테크노피아 ⛹🏻‍♀️

바쁜 일정에도 다들 참석해서 최선을 다해서 경기를 뛰어주고 너무너무 수고했어요〰️🙌🏻

3일동안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

종합우승 ‼️‼️🏆🏆🏆👍👍👏👏
축구 피구 배구 발야구 씨름 여자PK 놋다리밟기 줄다리기 줄넘기 농구 족구 선수들 너무 수고했어용🎉🎉🎉

축구 족구 이어달리기 우승🥇🥇🥇‼️
피구 발야구 놋다리밟기 단체줄넘기 준우승🥈🥈🥈‼ 너무 잘했어요 😍😍😍

테크노피아 준비한다고 고생한 집부들 그리고 진짜 고생한 체육부장님에게 박수~👏🏻👏🏻 넘넘 잘해쏘용💯💯

다들 3일동안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당 😉😉

💗 2019 AUTHENTIC 전자 화이팅 💗

3월 28일 234 대면식이 있었습니다~~다같이 모여서 친해지는 모습을 보니 좋네요ㅎㅎ😎❤❤
02/04/2019

3월 28일 234 대면식이 있었습니다~~
다같이 모여서 친해지는 모습을 보니 좋네요ㅎㅎ😎
❤❤

3월 22일 발대식이 있었습니다~~귀한 시간 내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전자 !! 찌릿하네 ~~!! 😆😆😆
25/03/2019

3월 22일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귀한 시간 내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전자 !! 찌릿하네 ~~!! 😆😆😆

3월 15일 38체전이 있었습니다!!!!전기, 전자, 제계, 반도체 4개의 과가 대운동장에 모여 체전을 즐겼는데요~저희과가 이번에 우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나와서 참여해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드립...
16/03/2019

3월 15일 38체전이 있었습니다!!!!
전기, 전자, 제계, 반도체 4개의 과가 대운동장에 모여 체전을 즐겼는데요~
저희과가 이번에 우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
이른 아침부터 나와서 참여해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드립니다!!😍😍😍

3월 8~10일 2박3일간 진행한 예비대 행사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다들 재밌는 시간 보내고 왔길 바래요 ~~😁😁😁모두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
11/03/2019

3월 8~10일 2박3일간 진행한 예비대 행사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다들 재밌는 시간 보내고 왔길 바래요 ~~😁😁😁
모두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

3월 4일 Authentic 전자공학과의 1학기 개강총회가 있었습니다~~!!!👍👍👍👍1년간의 대략적인 행사일정을 소개하고 과대를 선출했습니다!!박윤호 군, 최수임 양 당선 축하드립니당ㅊㅋㅊㅋ 개강총회에 참석하신 모든...
06/03/2019

3월 4일 Authentic 전자공학과의 1학기 개강총회가 있었습니다~~!!!👍👍👍👍
1년간의 대략적인 행사일정을 소개하고 과대를 선출했습니다!!
박윤호 군, 최수임 양 당선 축하드립니당ㅊㅋㅊㅋ
개강총회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년 동안 잘 지내봐요 😎😊

오늘 2019 Authentic 전자공학과의 첫행사인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가 있었습니다!!👏추운날 다들 고생 많았어요 👏3월 4일 개강날 봐요😊 환영합니다👍👍
13/02/2019

오늘 2019 Authentic 전자공학과의
첫행사인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가 있었습니다!!
👏추운날 다들 고생 많았어요 👏
3월 4일 개강날 봐요😊 환영합니다👍👍

Address

경상대학교
Jinju
660-701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경상대학교 전자공학과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Contact The University

Send a message to 경상대학교 전자공학과: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