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1/2020
⚡️2020.11.06⚡️
〘 전자공학과 멘토링 총회 〙
중간고사를 잘 마무리하고
드디어 신입생분들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조를 이루어 소모임을 먼저 가지고
후에 다 함께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시간 조율이 쉽지않아 모든 신입생분들과 만날순 없었지만 ᵕ᷄≀ ̠˘᷅
그래도 알차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풋풋하고 귀여운 신입생 여러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보니 저희도 어려지는 기분이었어요 ~ \ ᜊ̑ ̑/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준 2학년 학우분들도 감사합니다 ˘◡˘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만나요 ˚♡꙳.
(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조정됨에 따라 공과대학 회의를 통하여 행사 진행이 결정되었고 마스크 사용과 개인방역을 철저히 하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