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2/2021
2021년 올 한해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학우분들과 함께 했던 2021년의 모든 날들은
정말 뜻깊고 소중했습니다.
함께 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1년 12월 31일 안다미로 총학생회 임기를 마무리하며,
초당대학교 학우 여러분들께 마지막 인사드립니다.
학우 여러분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초당대학교 제 26대 안다미로 총학생회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