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1/2019
안녕하세요!! 농GGU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저희는 이번에 가을과 겨울 사이❕ 경계의 날씨에 대천의 한 실내체육관에서 농꾸대잔치를 진행하였습니다😊
[OB] vs [YB], [YB] vs [16학번]의 여러 경기를 진행했고 각 팀들의 쟁쟁한 실력 덕분에 더 즐거웠던 경기였습니다~~☺️👍
또 매니저들의 자유투를 통해 1, 2위는 그 이쁘다고 소문난 스.타.벅.스 텀블러를❗ 3, 4위에게는 기프티콘❗을 OB선배님들이 준비해 주시면서 특별한 이벤트도 했습니다~~(너무너무 감사해영 💕)
즐거운 경기가 끝나고 매니저들이 OB선배님들께 겨울을 대비하여 조그마한 선물과 함께 지난 빼빼로 데이를 챙겨드리기 위해 빼빼로와 쪽지를 함께 드리는시간을가졌습니다🤗
또한 경기를 통해서 매니저들이 합산한 점수로 리바운드 왕🏅, 득점 왕🏅, 어시스트 왕🏅을 선발하며 선배님들께서 준비해주신 선물을 전달하고❗ 대망의 M.V.P 시상도 진행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나머지 멤버들은..⁉️ 저희 선배님들이 그럴실 분들이 아니죵💕 모두에게 참가해줘서 고맙다고 선물을 준비해주셔서 전달해주셨습니다~🌸
훈훈한 이벤트도 마치고 농꾸멤버들은 대천의 바다풍경펜션에서 Party time을 가졌습니다!! (고기도 먹구🍖, 이런 자리에서 빠질 수 없는 🍺 등을 함께 먹고, 여러가지 게임도 진행하였습니다❗)
처음보는 선후배사이였지만 어색함보단 가족같았고 또 1박2일의 짧은시간이였지만 너무 즐거웠고 소중했던 대잔치(mt)였고 감사한 날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구호외치고 마무리하겠습니다!
🗣농~~~!!!꾸우~꾸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