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1/2014
29대 총학생회 마지막 행사인 어촌봉사활동이 끝났습니다.
부족한점이 많은 행사였지만 불평없이 잘 따라와준
친구들에게 고맙다는말 전하고싶네요
마지막으로 좋은 추억남겨줘서 감사합니다.
1년동안 즐거운 학교를 만들기위해서 많이 힘썼는데 뜻대로 되지않아 아쉬운부분이 많이남습니다.
보이지않는 곳에서 고생한 총학사람들에게 격려도 부탁드릴게요
더 발전한 내년을 기대하며 저희는 이만~
1년동안 잘 놀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