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2/2023
안녕하세요! 33대 동아리연합회 비상대책위원회 '온화'입니다
지난 2월 3일, 겨울 동아리대표자수런회를 잘 마쳤습니다. 이번 동아리대표자수련회는 동연이 33대로 바뀌고 진행한 첫 행사였습니다. "Say It Ditto"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진행한 이번 동대수는 작년 한 해의 동아리 활동을 돌아보고, 각자 가지고 있는 동아리를 운영하면서 생기는 고민을 나누며,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지 서로 해결방안을 제시하면서 2023년을 어떻게 이끌어나갈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한 학급의 친구들로써 함께 한 이번 동대수는 저희에게도 큰 의미였습니다. 동아리 대표자들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저희가 준비한 이 시간을 같이 즐겨주시고 열심히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뿌듯했습니다.
저희 온화는 올해 이번 동대수를 통해 알게된 여러분의 고민에 공감하고 함께 발전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