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2/2021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동아리 인라이튼 14기 모집💙
✈️날고 싶은 당신의 아이디어를 위하여, 인라이튼!✈️
인라이튼에서 14기를 함께할 신입 부원을 모집합니다
💙인라이튼은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에서 유일한 마케팅 동아리로, 공모전 케이스스터디, 산학협력 등 마케팅과 관련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동아리입니다!
🤍인라이튼은 매주 수요일 6시에 온/오프라인으로 활동합니다! 시험기간 2주 동안은 동아리 활동을 하지 않으니 시험기간에 부담될까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인라이튼을 하면 좋은점
마케팅 관련 지식을 많이 쌓을 수 있습니다. PPT 제작 및 발표 능력을 기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학과의 다양한 사람들과 친목활동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1년 이상 활동할 경우 수료증도 드립니다!
💡인라이튼 모집기간💡
모집기간: 3/3(수)이내 상시모집
면접: 3/4(목)-3/5(금)
합격자발표: 3/6(토)
💙면접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니, 편하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인라이튼 인스타그램 DM이나 게시물 댓글, 인라이튼 페이스북 페이지, 회장 권예지 010-5804-1730/부회장 하지윤 010-6317-8740으로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지원서 링크는 인라이튼 프로필에 있습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