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4/2021
[지구환경과학과 사물함 재공지]
안녕하세요. 지구환경과학과 학생회장 박정욱입니다.
지난 4월 19일 진행된 사물함 신청에 대해, 학생회의 미숙함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모든 학우분들께 사과드립니다. 학우분들께서 보내주신 건의와 질책 모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지구환경과학과 사물함 재신청은 5월 3일 18:00부터 5월 5일 24:00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지난 4월 19일에 신청해주신 학우님들 역시 다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청하신 사물함은 5월 10일부터 사용하실 수 있으며, 기존에 사물함을 사용하시던 학우분들께서는 신청 종료 후, 5월 9일까지 사물함을 비워주시고, 비밀번호를 0000으로 초기화 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개인 사정으로 인해 사물함을 비우실 수 없는 학우분들은 학생회로 연락해주시면, 학생회에서 물품 정리 후, 과방에 보관해 드리겠습니다.
사물함 요금제는 3개월 (5월 10일~ 8월 10일) 에 1000원, 9개월 (5월 10일 ~ 2022년 2월 10일) 에 3000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신청 종료 후 신청자분들께 입금 계좌를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사물함 신청 링크는 당일 아침 공지해드릴 예정입니다. 또, 신청 후에도 오류가 발생해 학생회에서 연락을 드릴 수 있으니, 신청 후 적어도 10분간은 카카오톡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우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학생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구환경과학과 학생회장 박정욱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