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전문학교 게임기획과

호서전문학교 게임기획과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기획과 입니다. 서울 강서구 등촌3동에 위치한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기획과 이선중, 김유민이 만든 페이지 입니다.

04/12/2017

내일 기말고사 화이팅ㅎㅎㅎ

04/12/2016

드디어 2하기 기말이네요?ㅠㅠ 1년이 빠르네요 남은 시간도 화이팅♡

11월 안녕ㅠㅠ 졸업 작품 수고 하셨습니다.
30/11/2016

11월 안녕ㅠㅠ 졸업 작품 수고 하셨습니다.

신입생 오티 사진 투척!
02/03/2016

신입생 오티 사진 투척!

02/03/2016

호서전문학교 게임기획과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글 및 댓글, 태그, 공개범위 할 수 있도록 설정했습니다.
많은 활동, 소통 및 유용한 정보들 바랍니다!
홍보도 감사합니다.

다들 중간고사 잘 보시길 바랍니다.문제 다 풀었어도 한 번 더 살펴보시길!그리고 과제도 잊지마세요-★
20/04/2015

다들 중간고사 잘 보시길 바랍니다.
문제 다 풀었어도 한 번 더 살펴보시길!
그리고 과제도 잊지마세요-★

다들 과제하실 때 유용하게 쓰이길 바래요.
15/04/2015

다들 과제하실 때 유용하게 쓰이길 바래요.

안녕 게임기획과 학생여러분!2015학년도 학생회가 뽑혔답니다 :)4.3~4.4일까지 1박2일간 비발디파크로 LT를 다녀왔어요!다른과 학생회와 친해지는 계기도 되었고서로의 주사를 알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ㅋ이번 ...
04/04/2015

안녕 게임기획과 학생여러분!
2015학년도 학생회가 뽑혔답니다 :)
4.3~4.4일까지 1박2일간 비발디파크로 LT를 다녀왔어요!
다른과 학생회와 친해지는 계기도 되었고
서로의 주사를 알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ㅋ

이번 LT에서 나온 분임토의를 통해
학과발전에 힘을 쓸테니 학생회에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신입생 오티 다들 고생하셨습니다!신입생들 3일동안 갇혀있느라 고생했고못난 과대표 말 잘 들어주고 좋아해주고 잘 따라줘서 고마워요♥개강이니 1학년 1학기라고 놀러다니지말고 학점 미리미리 잘 챙겨요 ㅋㅋ장기자랑 나간 팀...
03/03/2015

신입생 오티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신입생들 3일동안 갇혀있느라 고생했고
못난 과대표 말 잘 들어주고 좋아해주고 잘 따라줘서 고마워요♥
개강이니 1학년 1학기라고 놀러다니지말고 학점 미리미리 잘 챙겨요 ㅋㅋ
장기자랑 나간 팀 사진이 없어서 아쉽..

조만간 학생회를 뽑을 예정이니 지원자분들은 학과대표 김유민에게
갠톡 보내주시면 됩니다!
학과대표는 3월중순쯤 뽑을예정입니다
후임과대는 저랑 붙어다닐 생각 하세요 ㅎ..

내일 2015.2.26 입학식 및 오티입니다.다들 늦지 않게 무사히 도착하시길!오는 방법은 발산역 5번 출구에서 직진하다보면오른쪽에 88체육관 있습니다😘
25/02/2015

내일 2015.2.26 입학식 및 오티입니다.
다들 늦지 않게 무사히 도착하시길!
오는 방법은 발산역 5번 출구에서 직진하다보면
오른쪽에 88체육관 있습니다😘

2015.2.24 게임기획과 15학번신입생의 세번째 모임이 있던 날이었어요!다들 기숙사 짐정리하고 장보느라 힘들텐데그래도 와줘서 즐겁게 놀았네요🙊못 온 친구들, 중간에 빠진 친구들은입학식 및 오티때 보면 됩니다!입학...
24/02/2015

2015.2.24 게임기획과 15학번
신입생의 세번째 모임이 있던 날이었어요!
다들 기숙사 짐정리하고 장보느라 힘들텐데
그래도 와줘서 즐겁게 놀았네요🙊
못 온 친구들, 중간에 빠진 친구들은
입학식 및 오티때 보면 됩니다!
입학하고 앞으로도 자주 모였으면 해요~

#부관리자왈 이번 15학번에도 역시 예쁘고 잘생긴 친구들이 많이 왔네요! 출근해야되는데 아침에 못 일어날 예정인 과대표.. ㅜㅜ
#총관리자왈 예쁘고 잘생긴 친구들이 어디있죠💦

졸업 축하드려요!게임기획과는 두번째 분단 두 줄에 앉으시면 됩니당!바로 옆에는 호텔외식경영과가 있어요다른 과랑 친하다고 다른 과 자리에 앉으면 아니되옵니다ㅠㅠ얼마 안되는 인원으로 저녁 6시 30분~12시 30분까지 ...
12/02/2015

졸업 축하드려요!
게임기획과는 두번째 분단 두 줄에 앉으시면 됩니당!
바로 옆에는 호텔외식경영과가 있어요
다른 과랑 친하다고 다른 과 자리에 앉으면 아니되옵니다ㅠㅠ
얼마 안되는 인원으로 저녁 6시 30분~12시 30분까지 세팅 다 하구
이제 좀 쉬네요ㅜㅜ
졸업생여러분 다시 한번 졸업 축하드리고
내일 아침 웃는얼굴로 봅시다!

총관 : 오늘 아침인데요; 바보신가

#총관리자
#부관리자

Address

Seoul

Website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호서전문학교 게임기획과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