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을지대학교 의료홍보디자인학과 졸업전시회

2011 을지대학교 의료홍보디자인학과 졸업전시회 을지대학교 의료홍보디자인학과 졸업전시회 2011. 10. 12 - 19 인사동 라 메르 갤러리

22/10/2011

여러분이 저희에게 주셨던 꽃들은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결과는 여기에 이 링크에서처럼 되고 있습니다. ^^

전시회가 끝이 난지 며칠이 흘렀네요 ㅎㅎㅎ전시는 끝이 났어도 누군가의 사진속에서 기억속에서추억되고 있겠죠 ^^내년에도 우리 후배님들의 졸업전시회때도 많은 관심, 사랑 부탁드립니다.ㅋㅋ
21/10/2011

전시회가 끝이 난지 며칠이 흘렀네요 ㅎㅎㅎ
전시는 끝이 났어도 누군가의 사진속에서 기억속에서
추억되고 있겠죠 ^^
내년에도 우리 후배님들의 졸업전시회때도 많은 관심, 사랑 부탁드립니다.ㅋㅋ

Easy Oar~~~~~~~~~ ㅠ.ㅠ내가 봤어. 우리 진짜 잘했어 T.T전시회가 모두 끝이 났습니다.하지만 이것이 진정한 끝은 아니겠죠!이제 마지막 남은 학기를 무사히 그리고 멋지게마무리 하는 일이 남은것 같습니다...
18/10/2011

Easy Oar~~~~~~~~~ ㅠ.ㅠ
내가 봤어. 우리 진짜 잘했어 T.T

전시회가 모두 끝이 났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진정한 끝은 아니겠죠!
이제 마지막 남은 학기를 무사히 그리고 멋지게
마무리 하는 일이 남은것 같습니다.

방문해주셨던 모든분들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무한도전에서도 그렇지만, 올해 한국방송에서도 최고일 30초! 하나가 되는게 이렇게 힘들다는걸 직접 보여준 그들!

15/10/2011

오늘 오후 20주년 행사가 있었습니다.
행사에 참여해주신 교수님들과 선.후배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갤러리 라메르는 총5개의 갤러리고 이루어져있고 1~2갤러리는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3~5갤러리는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저희가 속하고 있는 갤러리는 갤러리4 입니다.찾아 오실때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방문시에는 저...
15/10/2011

갤러리 라메르는 총5개의 갤러리고 이루어져있고
1~2갤러리는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3~5갤러리는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속하고 있는 갤러리는 갤러리4 입니다.
찾아 오실때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방문시에는 저희 졸업전시회 이외
청주대학교 공예디자인 섬유고예전공 졸업전시와
재능대학교 주얼리금속디자인과 졸업전시도 같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같이 즐겨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마지막날 오전에 비가 내렸지만 학교 체육대회는 무사히 끝이났습니다.하지만 저희의 졸업전시회는 '~ing'중입니다.지금까지는 여러분의 성원으로 잘 진행중입니다.^^주말을 이용해서 방문해주 해주시는 분들이 있을꺼 같은데...
14/10/2011

마지막날 오전에 비가 내렸지만 학교 체육대회는 무사히 끝이났습니다.
하지만 저희의 졸업전시회는 '~ing'중입니다.
지금까지는 여러분의 성원으로 잘 진행중입니다.^^
주말을 이용해서 방문해주 해주시는 분들이 있을꺼 같은데요

서울보건대 시각디자인에서과부터 을지대 홍보디자인과까지
저희과가 올해가 2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그래서 이번 저희의 졸업전시회에서 20주년 행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시각은 15일 토요일 오후1부터 대략 1시간정도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타과혹은 일반인분들은 행사시간 전후로 복잡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편안한 관전과 혼잡을 피하기 위하여
행사 시간을 피해서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오후 저희의 졸업전시회 '얼굴을 붉히다'를 오픈했습니다.토요일에 학과개설 20주년 공식행사로 인해서 금일은 저희와 교수님분들을 초대하여 약소하게 행사가 이루어졌습니다.바쁘신 와중에도 찾아주신 교수님들과 여러 분...
12/10/2011

오늘 오후 저희의 졸업전시회 '얼굴을 붉히다'를 오픈했습니다.
토요일에 학과개설 20주년 공식행사로 인해서
금일은 저희와 교수님분들을 초대하여 약소하게 행사가 이루어졌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찾아주신 교수님들과 여러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사진출처 : 김용우교수님꺼에서 가져왔습니다.

2011년 10월 12일 드디어 4년동안의 시간을 정리하는우리들에 'Grand Final' 그날이 왔습니다.이제 오늘부터 7일간 그동안의 결실들이 인사동에서 여러분에게 보여집니다.진수성찬은 아니겠지만 학생으로써의 마...
11/10/2011

2011년 10월 12일 드디어 4년동안의 시간을 정리하는
우리들에 'Grand Final' 그날이 왔습니다.
이제 오늘부터 7일간 그동안의 결실들이
인사동에서 여러분에게 보여집니다.
진수성찬은 아니겠지만 학생으로써의 마지막 결실의 현장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

무한도전 Forever...!!!

06/10/2011



얼굴을 붉히다? 얘네가 뭔 말을 하려고 하는거지?
한 번쯤 의문을 가지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제껏 붉힌다는 단어를 통해 여러 상황을 설명해 왔는데요
그게 다 틀리고 지금쓰는 이게 맞다. 가 아니고, 오늘은 상황이 아닌
왜 이 이야기가 시작됐는지 알려드리려구요!

글이 좀 길긴해도 저희가 말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얼굴을 붉히다 //
1. 수줍어하다. 혹은, 2. 자신에게 성내다.
붉히다라는 한 단어가 상당히 이중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통하는 시대.
관계가 중요하게 여겨지는 사회.

얼굴과 얼굴, 목소리와 목소리의 연결에서
이제는 부친의 부고소식마저
단 몇줄의 글자를 타고 사람들에게 타전되는 세상입니다.

빠르고 간편한 패스트푸드처럼
이것역시 간단하고 빠르게
읽혀지고, 버려지거든요.
(이 글도 그렇겠죠 ^^)

표정.
아직 남아있는 analog한
커뮤니케이션의 형태.
빠르고 간편하진 않지만
여전히 우리는 표정짓고 이해를 구합니다.
'얼굴을 붉힌다'
세상을 향한 우리의 시그널

바로
"얼굴을 붉히다" 입니다.

상당히 어렵게 쓴 글 같은데, 조금은 이해가 가시려나요.. 저만 복잡한가^^;

[누드 크로키에] 얼굴을 붉히다.1학년때쯤에 한번씩은 하게되는 누드 크로키!!!!처음보는 여자분이 내 눈앞에서 옷을 훌러덩~~ 얼굴을 발그레~~~ *^^*
06/10/2011

[누드 크로키에] 얼굴을 붉히다.
1학년때쯤에 한번씩은 하게되는 누드 크로키!!!!
처음보는 여자분이 내 눈앞에서 옷을 훌러덩~~
얼굴을 발그레~~~ *^^*

포스터 출력을 모두 마치고 마지막 단계. 칼 to the 질. 가장 신중을 기해야 하는 때가 아닌가 합니다. 완성된 포스터들은 내일이면 학교 이곳저곳에 붙여지겠죠? :^D 괜시리 저희 얼굴이 대문짝만하게 붙는다고 생...
05/10/2011

포스터 출력을 모두 마치고 마지막 단계. 칼 to the 질. 가장 신중을 기해야 하는 때가 아닌가 합니다. 완성된 포스터들은 내일이면 학교 이곳저곳에 붙여지겠죠? :^D 괜시리 저희 얼굴이 대문짝만하게 붙는다고 생각하니 얼굴이 붉어집니다 ㅎㅎ (그 전에 총학생회 도장부터 받아야겠네요 ㅇ_ㅇ)

[그(녀)를 생각하며] 얼굴을 붉히다.살다보면 얼굴을 붉히는 일이 여러가지가 있죠.그중에서 가장 많은것은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할때가 아닌가 싶습니다.그 상대가 서로가 사랑하는 사이든 짝사랑이든 ^^
05/10/2011

[그(녀)를 생각하며] 얼굴을 붉히다.
살다보면 얼굴을 붉히는 일이 여러가지가 있죠.
그중에서 가장 많은것은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할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 상대가 서로가 사랑하는 사이든 짝사랑이든 ^^

Address

종로구 인사동 194 홍익빌딩 갤러리 라 메르(LA MER) 3F
Seoul

Website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2011 을지대학교 의료홍보디자인학과 졸업전시회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