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5/2021
5.15 스승의 날
주말에 있었던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5월 17일 오늘 생명과학과 교수님들께 감사함을 표현드리기 위해 자그마한 선물을 드렸습니다. 작년부터 이어지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고충이 많으시겠지만 저희와 소통하기 위해 실시간 강의와 비대면 행사를 지원해 주셔서 학생들 모두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 내주신 교수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인사 드리고, 남은 2021년도 생명과학과 교수님들과 학생들이 화합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생명과학과 비대위원장 19고은별, 부비대위원장 20김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