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2/2022
안녕하세요! 제 4대 위드유 의과대학 간호학과 학생회장 황류아, 부학생회장 황수진입니다.
우선 간호학과 22학번 신입생이 되신 여러분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아래의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간호학과 합격증 캡처 또는 사진을 인증해주시면 👉🏻2022 간호학과 신입생 단톡방👈🏻에 초대해 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D4MkcZd
단톡방을 통해 공지사항 혹은 학과 및 교내 행사 등에 대해 홍보할 예정입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질문이 있으면 언제든 질문해 주시고, 동기분들과 이야기 나누며 친해지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신입생 여러분들의 합격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