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2/2021
학우여러분들 안녕하십니까? 새롭게 25대 대기과학과 학생회에 당선된 의 회장단 한명훈, 박서연, 신지은입니다.
우선, 저희 학생회에게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학우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다른 단과대학들에 비하여 높은 투표율로 당선된 만큼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임기기간동안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저희들은 학우분들의 대학생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위해서 항상 겸손한 자세로, 항상 배려하는 자세로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하겠습니다.
저희가 여러분께 약속드린 공약은 충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2년의 긴 비대면 수업의 늪을 벗어나 대면으로 전환된 후 더 의미있고 다채로운 대학생활을 위해 필요한 정책들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추진하겠습니다.
내년 2022년에는 대기과학과 청춘들의 푸르른 꿈이 빛날 수 있도록, 대학이라는 너른 바다에서의 항해가 폭풍우를 만나지 않고 푸르른 하늘에서만 항해할 수 있도록 저희 25대 대기과학과 학생회가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를 믿고 뽑아주신 학우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