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대학교 제 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

동양대학교 제 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 안녕하십니까 동양대학교 제 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 홍보차장 김혜리입니?

16/12/2016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 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입니다.🙈
2016년도 한해동안 학교생활한다고 고생하셨구요~👏👏 올 한해 동안 총학생회 활동하면서 부족한 점도 많았을 텐데 이해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이제 저희 임기가 끝이 나요. 그래서 물러나기 전에 깜짝이벤트 하나 하고 물러날께요ㅎㅎㅎㅎ
12월 17일 토요일 2시부터 인사관 4층 로비, 신재관 1층 인쇄실 앞 에서 컵라면이랑 음료수를 선착순으로 나눠드려용.🍜🍹 선착순입니다!!!!!!
물량이 크게 많지는 않아요ㅜㅜ
컵라면, 음료수 이렇게 1셋트로
각 건물에 500셋트씩 준비해 놨으니 빨리와서 받아가시구요 다들 시험 잘치세요~~🙈

06/12/2016

안녕하십니까 동양대학교 제 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 입니다.
12월 5일 월요일, 어제 저녁 7시에 선거결과에 관해 이의제기 신청이 들어온 건에 대해서 선거관리 위원회가 열렸었습니다.

얼마전 동대전에서 좀 시끄러웠는데 왜 이의제기 신청이 들어왔는데 그 사항들을 밝히지 않느냐? 선거는 학생들이 했는데 왜 학생들은 이의제기 신청한 사항들에 대해서 알지를 못하느냐? 총학측에서 캥기는게 있어서 못 밝히는거 아니냐? 하고 말이 많았습니다.
저희 총학 측에서는 이의제기 신청을 받았고 그 사항들에 대해서 선거법과 대조후에 해당되는 사항들이 있는지 검토를 하고 해당하는 항목이 있는 사항들은 회의 안건으로 올리고 해당되지 않는 사항들은 항목에서 제외시켜서 선거관리위원회의를 열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의제기를 수락한 것이 아니라 이의제기 신청이 들어와서 선거관리위원들과 이 사항들에 대해서 어떻게 처리를 할것인가를 의논하기 위해 회의를 연것입니다.

중립적인 입장에서 이의제기 신청을 받아들이고 회의를 개최하는 입장에서 캥기는게 뭐가 있을까요? 있을수가 있을까요? 잘 모르겠네요.1년동안 그래도 열심히 해볼려고 친구들, 동생들 고생시켜가면서 열심히 했다고 생각하는데 캥긴다?라는 표현을 들으니 기분이 별로 좋지는 않네요.

아무튼 저희가 사항들을 회의전에 밝히지 않았던 이유는 사실여부가 확실하게 판단되지 않았던 상황에서 이의제기 사항들을 밝혔을 때 그 사항들을 보고 그냥 그대로 믿어버리면서 헛소문만 퍼지게 될 수도 있고 그로인해서 1번측이든 2번측이든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을수가 있기 때문에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두 후부측도 사전에 사항들을 공개하는것을 원하지 않았고요.

그리고 어제 선거관리위원회의에 28명이 참석을 해주셨고 저녁 7시 부터 저녁 10시쯤 까지 회의가 진행 되었습니다. 회의가 끝나고 난후 두후보에게 사항들과 결과들을 모두 공지 하기로 동의를 받았고 이렇게 공지를 합니다. 아래에 이의제기 신청 사항들입니다.

1. 인사관에서 중국인 부정선거
중국인들이 같은 개표소에 들어가서 대리 투표하려다 적발 당함.
2번 찍으라고 서로 주고받으며 투표함.

2. 동두천 유세 활동 중 부정 행위
썩은 동아줄을 끊겠다는 말로 현총학 및 기호1번 비난. 내일 기호1번이 유세하러 오니 시간 낭비하지말고 본인 할거해라 등 유세 방해.

3. 동두천 공약
기호2번이 당선 된다면 공연영상학부에 특별히 지원을 더 해주겠다는 등 학부에 편중된 공약으로 공연영상학부 인원들을 유혹 시킴. 있지도 않은 공약으로 설득하는 행동은 어긋나다고 생각

4. 임원 선출시 본질과 다른 장학금 관련 임원선출방법
홍보부장을 연극영화학과 인원에게 장학금으로 유혹하여 섭외함 연극영화학과 섭외 받은 인원은 정작 본인이 무슨 직책인지도 제대로 알고있지 않음

5. 유언비어
조교 선생님들에게 기호1번은 되면 안된다 기호1번을 비판하며 조교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유언비어를 유포하며 교직원이 개입하는 등 학생들에게 기호1번에대한 안좋은 이미지를 상기시킴

6. 기호2번 정후보 선거 당일 개입
기호2번 정후보는 선거 당일 장영실관 돌아다니며 학생들을 불러와 선거 참여시킴. 선거에 개입하고 자기쪽으로 표를 얻으려고 한 행동에대해 어긋나다고 생각

이렇게 6가지의 사항들이 있었는데
1번사항.
1번측 증인이 오전에 한 유학생이 자신의 투표용지와 친구의 투표용지와를 함께 작성해 투표함에 넣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하지만 어느 후보측을 찍었는지를 알수가 없는 상황이고 증거가 불충분했습니다.
3시~5시 사이 유학생들이 여러명이 기표소에 들어갔고 2명의 선관위원이 이를 제제 시켜 다시 나와서 한명씩 들어가게 한뒤 정상투표가 진행 되었습니다. 그래서 1번 사항은 인정되지 않았습니다.
유학생들이 같이 투표소에 들어가게 되었던것은 투표방법을 모르는 유학생들에게 투표 방법을 제대로 공지를 해주지 못해서 일어난 일입니다. 저희쪽에서 했어야 했던 일인데 중국과 문화가 달라 유학생들이 투표를 어떻게 해야 하는것인지 모른다고 생각을 하지 못했었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드리겠습니다. 내년에 인수인계 할때는 이부분도 확실하게 할수있도록 전해주고 가겠습니다.

2번,3번 사항
동두천 선거 유세방해와 공연영상학부 특혜지원건에 대해서 기호 1번 정후보와 기호2번측의 임원으로 들어가있던 학생의 통화녹취록에서 이 사항에 대해서 사실임을 인정을 하였으나, 정책토론회 이전에 양측 후보가 만나서 이사항들에 대해서 정책 토론회때 정식으로 사과를 드리는 조건하에 인정하기로 했지만 정책토론회때 사과는 했지만 상세내용을 포함하지 않아서 이의제기를 신청했습니다.
하지만 이 사항에 대해서 정책 토론회 이전에 두후보 측이 만나서 이에대해 이야기를 나누었고 사과를 했다는 점에서 세칙위반행위에 대한 경중이 좀 가벼워 졌다고 선관위원의 다수결에서 결정되었습니다. ( 14표 vs 12표 )

4번 사항
총학생회 임원진을 선출하는데 있어서 장학금관련 내용으로 예비 임원진을 꾸리는데 유혹을 했다는 내용인데 당연히 일을 하는데 있어서 장학금을 받는것은 당연하다는 의견이 나왔고 내용 전달상 오해의 소지가 있었던것 같다고 판단해 인정되지 않았습니다.

5번사항
인사관의 모 학과 조교선생님이 기호 1번측에 대한 유언비어를 퍼트린 내용에 대한 녹취록에서 조교선생님이 자신이 잘못 알고 퍼트렸다 죄송하다는 내용은 있지만 이것이 기호 2번측에서 이끌어낸 일이라고 할만한 증거가 없어서 인정되지 않았습니다.

6번사항
유세기간은 선거당일로부터 2일전까지 였다.
장영실관에 있던 기호 1번측 참관인의 증언은 기호 2번측 정후보가 여러명과 함께 투표 장소에오면서 자신을 찍으라고 투표를 시켰다, 복도를 왔다갔다 하며 학생들에게 투표를 시키고 자신으라고 얘기를 하고 다녔다고 했다.
기호 2번 정후보는 철사관 수업이 있어서 장영실관 1층에 있었던 거였고 친구들과 함께 자신도 투표를 하기 위해 투표소에 와서 투표를하고 다시 수업을 들어갔다고 말했다.
당시 장영실관 참관인으로 있던 선관위원들은 기호 2번측 정후보가 따로 학생들에게 2번을 찍어라 하며 돌아다닌것은 목격하지 못했다고 하여 증거불충분으로 인정되지 않았습니다.

회의내용은 이런식으로 흘러갔고 2번,3번을 제외하고는 사실여부를 판단하기에는 증거가 많이 부족했었고 2번,3번 사항은 증거는확실하나 이전에 양흑 후보자 들이 직접 만나서 얘기가 되었다고 판단을 해 이러한 결과가 나와서 이의제기 신청을
기각하게 되었습니다.

동양대학교 제 23대 총학생회 후보자 이의제기 신청건은
부결되었습니다.

최종으로 동양대학교 제 23대 총학생회는 'Look See Do'가 당선 되었습니다.

정 철도운전제어학과 12학번 허기원
부 유아교육학과 14학번 김예원

03/12/2016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 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입니다.
이번에 선거가 끝나고 이의제기가 들어왔습니다. 해당 사항들이 선거법에 위배가 되는지 판단했을 때 그 사항들이 증거가 충분한상태로 사실이라는게 증명이 된다면 선관위에서 충분히 검토해볼만 하다고 판단하여 12월 5일 회의를 열게 되었습니다.
이의제기를 수락한것이 아니라 이것에 대해서 회의를 열겠다는 겁니다.

이의제기 사항에 대해서 학생들은 물론이고 선관위원들에게도 공지를 하지않는게 맞다고 판단한 이유는 근거없이 사항들만 올렸을 경우 확실하지 않으니 안믿는사람들과 근거없이 믿어버리는 사람들이 생기겠죠? 중간에서 공지를 해버리는 저희 입장에서 이로인해 이미지에 타격을 입어버리는 쪽에게 저희가 어떻게 책임을 질수가 있습니까? 공식적으로 공지를 할경우 명예회손과 다를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선관위원들에게도 얘기하는것도 조심스러웠던 이유도 어떻게 얘기가 새어나갈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공지를 하지않았습니다. 월요일에 이사항들에 대해서 후보들과 서로의 입장을 들어보고 후보들 퇴장후 선관위에서 판단하고
결론을 내려 어떠한 사항들이 있었고 어떠한 근거로 사실로 규명되었는지 공지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 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입니다. 내년 총학생회 후보자 투표가 11월 30일에 열리고 후보간의 정책토론회가 이번주 수요일, 11월 23일 저녁 7시 본관3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됩니다. 몇년만에 ...
21/11/2016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 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입니다. 내년 총학생회 후보자 투표가 11월 30일에 열리고 후보간의 정책토론회가 이번주 수요일, 11월 23일 저녁 7시 본관3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됩니다. 몇년만에 열리는 정책토론회인만큼 열심히 준비를 하고 후보자들도 열심히 준비하고있습니다.
저희 두빛나래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도 할예정이고 방청객 질문시간도 있습니다. 학생들의 대표를 직접 뽑는 일인만큼 각후보자들의 생각과 준비성을 직접 보고 느끼시고 투표에 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방청객들을 위한 간단한 다과도 준비해놓을 예정이니 많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진행순서
1. 진행자소개
2. 후보자 지원연설
3. 후보자 공통질문
4. 후보간 질문
5. 방청객 질문
6. 후보자 마지막 인사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 입니다🙈올해 저희 공략 중에서 구름다리에 슬레이트 지붕설치를 하는게 있었는데 학교와의 협의중 나온 의견이 가격대비에 효율성이 적다는 결정이 났습니다. 그래서 그 공략은...
17/11/2016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 입니다🙈
올해 저희 공략 중에서 구름다리에 슬레이트 지붕설치를 하는게 있었는데 학교와의 협의중 나온 의견이 가격대비에 효율성이 적다는 결정이 났습니다. 그래서 그 공략은 지키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ㅠㅠㅠㅠ 대신!!!!!! 그럼 다른 편의시설이라도 개선해 달라고 학교측과 오랜 협의끝에 강의동 로비마다 휴게시설을 개선해주기로 했습니다🎉🎊ㅎㅎㅎ 다산관 2층, 4층로비, 신재관 2층 복도, 장영실관 3층복도, 의하자나없는 복도에 의자도 비치하고 딱딱한 의자보단 푹신한 소파로 바꾸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사진처럼 비치해 놓았으니 편안하게 사용하시고 깨끗하게 사용해 주세요~🙈ㅎㅎㅎ 아그리고 조만간 삼봉관에 있는 원형관에 당구장과 자판기, 휴게시설도 생길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께요~🙈

안녕하세요 농구동아리 T.D입니다다음주나 다다음주 화.수요일에 농구동아리에서 3대3 대회를 개최하려고 하는데 혹시 참여하실 팀 있으신가요?6~8팀정도만 나오면 대회를 진행하려 합니다과끼리 묶어서 나와도 가능하고. 그...
14/11/2016

안녕하세요 농구동아리 T.D입니다
다음주나 다다음주 화.수요일에 농구동아리에서 3대3 대회를 개최하려고 하는데 혹시 참여하실 팀 있으신가요?6~8팀정도만 나오면 대회를 진행하려 합니다과끼리 묶어서 나와도 가능하고. 그냥 마음맞는 사람들 끼리 묶어서 나오는 것도 가능합니다!! 참가비는 팀당 *만오천원*이구요 참가비를 모두 모아서 음료수, 상품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혹시 참여하실 생각 있으시면 빠르게 팀짜서 알려주세요!! ex)철차팀 철운팀 행경팀 철토팀 건소팀 항비팀 유학생팀 군사팀 간호팀 티디팀

01039095861로 연락주세요

08/11/2016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 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 입니다🙈
얼마전 저희 두빛나래에서 주최하여 스키캠프를 열었다고 공지를 했었습니다. 근데 동양대풍기캠퍼스 뿐만 아니라 동양대 동두천캠퍼스도 가고!! 경북전문대 학생들도 같이 가는쪽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동양대와 경북전문대가 같이 가서 첫날저녁에 레크레이션을 하는데 자신의 끼를 마음껏 보여주면서 상품도 받고 즐기면서 좋은 인연도 생기겠죠??ㅎㅎㅎㅎ 캠프 기간은 다가오는 11월 25일 ~ 27일 금토일로 2박3일 이고 스키장은 하이원으로 갈꺼에요. 숙소이용은 10명기준 1방 이고 같이 방을 쓰시고 싶으신 분들은 신청서를 다같이 모아 스테인플러로 찍어서 제출해주세요. 방배정 우선순위는 1. 묶어서낸그룹 2. 학과 3. 학년 순으로 배정할 예정입니다. 11월11일(금) ~ 11월 12일 (토) 동안 총학생회 사무실에서 일괄적으로 접수 받겠습니다. 그전에 접수 하실분들은 개별적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청서는 인사관 듀카페에 비치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질문있으신 분은 연락주세용~~🙈
01041431372
추후에 오티있습니다!!!

추가 및 변경사항
점심이후 1시 ~ 2시 출발예정이므로 각자 점심해결후 출발할예정 (도시락 칸 무시)
동양대와 경전이 같이감
첫날저녁 레크레이션 진행
11월 11일 ~ 11월 12일 총학사무실에서 신청서 접수

28/10/2016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 입니다🙈
다들 중간고사 친다고 고생많으셨죠?ㅎㅎㅎ
11월 2일에 두빛나래분식집이 열려용🎉🎊🙈
복지동 앞 잔디밭에서 분식부스와 잔디밭에 테이블과 의자를 비치해서 오다가다 잠시들리셔서 맛있는 간식 드시고 가세요. 간식메뉴가 어묵, 떡볶이, 붕어빵, 컵라면 이였는데 메뉴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새로바뀐 메뉴는 어묵, 떡볶이, 닭강정 입니다.🐷🐷🐷
어묵 2500개 떡볶이 1000인분 닭강정 30키로 컵라면을 준비했는데 저희들이 직접 고사리같은 손으로 열심히 만드는거니 혹~시 맛없더라도 맛있게 먹어주세요 ㅋㅋㅋㅋㅋ
11월 2일 수요일 9시부터 시작을 해서 재료소진시 까지 운영할생각입니다. ㅎㅎㅎ누구든지 다 드실수 있으니까 다들 한번씩 들려서 맛있는거도 먹고 쉬었다 가세요~~🙈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 입니다🙈다들 중간고사 준비는 잘 되어가나요???ㅎㅎㅎ이번에 간식을 준비하고 있어용 시험전에 해서 응원하고 싶었지만 저희도 공부를 해야되서 시험 끝나서 축하한다는 의미와...
19/10/2016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 입니다🙈
다들 중간고사 준비는 잘 되어가나요???ㅎㅎㅎ
이번에 간식을 준비하고 있어용 시험전에 해서 응원하고 싶었지만 저희도 공부를 해야되서 시험 끝나서 축하한다는 의미와 수고했다는 의미를 담아서
시험끝나고 수요일!!!!!
11월 2일에 두빛나래분식집을 열려고 추진중입니다.
복지동 앞 잔디밭에서 분식부스와 잔디밭에 테이블과 의자를 비치해서 오다가다 잠시들리셔서 맛있는 간식 드시고 가세요 간식은 어묵, 떡볶이, 붕어빵, 컵라면 입니다 자세한 시간과 갯수는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시험 공부 열심히하세요!!!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 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 입니다🙈이번에 저희 두빛나래에서 주최하여 스키캠프를 열게 되었습니다.🎉🎊👏👏👏 가격을 낮추기위해 시즌 이 시작되기전에 일정을 잡게 되었습니다. 캠프 기간은 다가오는 ...
26/09/2016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 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 입니다🙈
이번에 저희 두빛나래에서 주최하여 스키캠프를 열게 되었습니다.🎉🎊👏👏👏 가격을 낮추기위해 시즌 이 시작되기전에 일정을 잡게 되었습니다. 캠프 기간은 다가오는 11월 25일 ~ 27일 금토일로 2박3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스키장은 하이원으로 갈꺼고 신청인원에 따라 레크레이션 및 경품이벤트 가 추가된 일정이 될지 스키만 타게될 일정이 될지 결정될것 같습니다. 숙소이용은 10명기준 1방 이고 같이 방을 쓰시고 싶으신 분들은 신청서를 다같이 모아 스테인플러로 찍어서 제출함에 넣어주세요 방배정 우선순위는 1. 묶어서낸그룹 2. 학과 3. 학년 순으로 배정할 예정입니다. 도시락 식사는 첫날 도착해서 먹는 점심을 말하는 거구요 신청기간은 지금 부터 ~~~ 11월 12일 까지이고 신청서는 복지동 듀카페!! 인사관 듀카페에 비치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질문있으신 분은 연락주세용~~🙈
01041431372
추후에 오티있습니다!!!

참고사진
1. 신청서 양식
2. 신청서 위치 (복지동)
3. 신청서 위치 (인사관)
4. 일정 1안
5. 일정 2안 (레크레이션 추가)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입니다🙈이번 10월초에 의성에서 '의성군민한마당큰잔치'가 열린다네요. 가요제와 댄스경연!!!지난 1학기때 열린 축제인 '꼴깝' 가요제때 보니 저희 학교에도 노래 잘하시는...
26/09/2016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입니다🙈
이번 10월초에 의성에서 '의성군민한마당큰잔치'가 열린다네요. 가요제와 댄스경연!!!
지난 1학기때 열린 축제인 '꼴깝' 가요제때 보니 저희 학교에도 노래 잘하시는분들과 춤 잘추시는분들이 많던데 한번 도전해 보시는게 어떠세요?!
규모도 전국적이고 상금도 크고 상도 교육감상 도지사상이라서 고등학생이든 대학생이든 이력서에 한줄 더 쓸수도 있는 기회인것 같아요ㅎㅎㅎㅎㅎ
많은 관심 부탁드릴께요~~~~~~🙈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 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 입니다.🙈이번 여름 방학중 7월 19 ~ 21 동안 리더쉽캠프가 열려요. 공공기관 및 국제기관에서도 인정받은 거니깐 믿고 하실수 있겠죠???  그리고 봉사시간 10시...
09/07/2016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제 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 입니다.🙈
이번 여름 방학중 7월 19 ~ 21 동안 리더쉽캠프가 열려요. 공공기관 및 국제기관에서도 인정받은 거니깐 믿고 하실수 있겠죠??? 그리고 봉사시간 10시간도 드린데요ㅎㅎㅎ 신청기간은 7월 15일 까지고 신청은
www.gonr.org 여기로 들어가셔서 하면 됩니당🙈
선착순 30명이니 서두르세요!!!

Address

풍기읍 동양대학교 복지동 1층 총학생회 사무실
Yeongju
750-711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동양대학교 제 22대 총학생회 두빛나래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