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6/2022
💛[2022-1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 오프라인 과제전]💛
안녕하세요! 제 35대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 학생회입니다.
2022학년도 1학기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 과제전을 2년만에 오프라인으로 시작합니다!
✨오픈식 일시 / 2022.06.15(수) 낮12시
✨오픈식 장소 / 디자인 연구관 2층 로비
✨과제전 전시 진행 일시 / 2022.06.15(수)~2022.06.17(금)
✨과제전 전시 장소
💥1학년
-디자인교육관 1층 합동강의실 내부+복도
-디자인 교육관 1,2층 엘레베이터 옆 계단
💥2학년
-디자인교육관 2층 커디카페 내부+복도
💥3학년
-디자인 연구관 1층 복도 전체
✨오픈식 행사 내 경품 추첨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2년만에 코로나 확산세가 줄어들어 학교 내 행사들이 제자리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과제전 또한 2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행사로 모두가 어색하지만, 과제전 행사 일정에 맞추어 제대로 진행해주셔서 별 탈없이 행사를 시작 할 수 있었습니다. 이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3일간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과제전을 통하여 더욱 발전하고 배워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다시 한 번 한 학기동안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수업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2학기에 다시 뵙겠습니다 💛
더욱 발전하며 학우들과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