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6/2015
@ 안녕하세요 인문사회대 학생회 '좋아요' 입니다.
여러분 이제 기말고사가 끝이나고 방학이 찾아왔습니다!👏👏
지난 2014년 7월 1일 사회과학대로 시작하여 지금의 인문사회대에 이르기까지 체육대회와 각종 격려사업들과 지원 사업들을 통해 여러분들과 함께했었는데요!
아쉽게도 저희 '좋아요'가 2015년 6월 30일을 끝으로 임기를 마치게 됩니다!
그동안 많이 응원해 주셨던 사회과학대, 현 인문사회대 학우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제17대 인문사회대 학생회 '좋아요'는 끝이나지만 앞으로도 여러분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인문사회대 학생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보내 주신 응원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알차고 즐거운 방학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사랑해요~♥
- 3000 학우가 좋아하는 인문사회대 만들기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