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11/2025
안녕하십니까, 제34대 공과대학생회 'ON:도'입니다.
2025년 11월 30일부로 1년간의 임기를 모두 마무리하였습니다.
지난 임기 동안 벚꽃축제, 월야제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와 복지사업을 진행하며 아쉬움이 남는 순간들도 있었지만, 공과대 학우분들의 적극적인 활동과 참여 덕분에 지난 1년을 누구보다 뜨겁게 달려올 수 있었습니다.
2025년 12월 1일부로 새롭게 임기를 시작하는 제1대 AI공과대 학생회 'ON:도'에게 모든 업무 인수인계를 마쳤습니다.
두 단과대가 하나로 통합되어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내년에는 더욱 새롭고 뜨겁게 도약하는 AI공과대
학생회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희 제34대 공과대 학생회 'ON:도'는 공과대 학우 여러분께 마지막으로 감사 인사를 드리며 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