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3/2024
🕍 2024 입학 미사 의전 🕍
3월 4일, 명동성당에서 신입생들을 위한
입학 미사가 진행되었습니다 ✨
원활한 행사를 위해 가홍이들도
의전에 참여해 함께 자리했는데요!
설레는 눈빛의 신입생분들을 마주하면서
저희도 함께 설레었답니다 💙
24학번 여러분에게 이번 입학 미사가
대학생활의 좋은 시작으로 기억됐으면 좋겠습니다 😊
2024년 입학 미사 현장이 궁금하시다면?
👉🏻 프로필 링크의 가홍닷컴으로 👈🏻
더 / 빛 / 날 / 나 / 를 / 위 / 해 / 함 / 께 / 걷 / 는 / 발 / 걸 /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