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1/2021
반갑습니다! 신항입니다~
신라대학교 2기(20학번) 학생들이 11월21일부터 본격적으로 비행실습을 시작하게 됩니다! 후발대로 총 6명의 학생들이 신한에어 비행교육원에서 입과를 진행하였습니다
입과식에는 항공운항학과 학과장님 이하 교수님들께서 참석하셔서 학생들을 격려해주셨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입과식을 진행하기 전 학생들과 교관님들,교수님들 모두 체온을 재고 마스크를 착용하여 진행하였습니다!
비행실습을 시작하는 신라대 항공운항학과 학생들을 신항이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