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5/2026
와이파이 봄 MT🕶️
2026.05.02~03.
와이파이가 지난 2일 송정으로 엠티를 다녀왔습니다!
야외 미션과 실내게임만으로도 얼마나 재밌었는지 시간이 빨리 지나가버렸습니다🥺 이번 활동으로 부원들과 미션 그리고 요리까지 하며 더 많이 친해진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ㅎㅎ
참여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오지 못한 분들도 다음에는 볼 수 있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