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2/2019
🎉2019 서울대 체육교육과 합격 손형준(장안고3) 학생의 합격 수기입니다!
3월부터 학교-학원-기숙사 를 반복하며 힘든 시간을 버텨낸 형준이에게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방학때도 아침 부터 학원에 와서 공부와 운동을 하며 엄청난 끈기로 이뤄낸 결과로 보입니다.
축하해 형준아!
안녕하세요.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과 19학번 손형준 입니다.
제가 이글스를 다니기 시작한 것은 3학년을 시작하면서 였습니다. 당시 학원생은 5~6명으로 정말 적었습니다. 원생 수가 적으면 학생들의 입장에서는 좋습니다. 왜냐하면 선생님께서 개개인을 더 많이 챙겨줄 수 있고 운동 시간이 밀도 있어지는 만큼 힘들지만 실기 성적이 향상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학원을 운영하시는 선생님의 입장에서 학원생이 적은 것은 결코 좋은 것이 아닐 것입니다.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선생님께서는 저희의 편의를 봐주시려고 주 운동 일수도 조정해주시고 거리가 멀었던 저희들을 학교에서 학원까지 또 학원에서 기숙사까지 태워 주시면서 항상 공부 열심히 하라고 격려해 주셨습니다. 저는 이러한 경험들을 통해 이글스가 학원의 이익이 아니라 진심으로 학생들을 합격시키려고 노력하는 학원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첫째, 이글스는 학생들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학원입니다.
타 학원들은 학생이 많은 만큼 학생 한 명 한 명을 챙겨주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글스는 놓치는 학생 한 명 없이 모두에게 열성을 다해 지도해줍니다.
둘째, 이글스는 경험이 많은 학원입니다.
제가 서울대학교에 합격할 수 있었던 건 핸드볼 전공실기의 영향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학원에서 제가 양질의 핸드볼 수업을 받을 수 있었던 것도 이글스 덕분이었습니다. 핸드볼의 기초부터 배울 수 있었고 탄탄한 기초를 바탕으로 전공실기를 잘 치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 이런 것들을 다 예상하시고 저를 준비시키신 것은 우연이 아니라 선생님의 오랜 경험에서 나온 선택이었습니다.
셋째, 이글스는 좋은 학생들이 모이는 학원입니다.
제가 학원을 다니면서 좋았던 점들 중 하나는 친구들이 하나같이 착한 친구들이었습니다. 이글스에 오게 되면 좋은 선생님 밑에서 좋은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입시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1년 동안 저의 목표를 이루어주기 위해서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이글스 선생님들 덕분에 제가 서울대학교 체육교육과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지금 체육대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이 계시다면 이글스 스포츠 아카데미 를 적극 추천합니다!
#이글스 #이글스스포츠아카데미 #이글스체대입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