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1/2020
< 2020.01.22 약사고시 응원 >
안녕하세요. 32대 약학대학 학생회 ‘[We:Higher]’ 입니다.
오늘 동래 내성중학교에서 제 71회 약사고시가 있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아침부터 시험을 치르러 들어가는 14학번 선배님들을 응원하며 준비한 간식🍬과 핫팩등을 전달해드렸습니다.
강재선교수님, 표재성교수님, 안병갑동문회장님, 김선기약사님, 이재경약사님, 배은희약사님, 임문순약사님, 조정향약사님을 비롯한 선배님들이 함께 해주셔서 더욱 힘이 났을 것 같습니다.😆
점심시간에는 개인의 취향대로 죽과 도시락을 준비해 나눠드렸습니다. 🍱
비오는 날씨에도 응원와주신 선배님들, 학생회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14학번 선배님들 시험 치르시느라 고생 많으셨고 앞으로 좋은 결과만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31대 학생회 [We:Higher]
* 본 게시물은 무단캡쳐 또는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