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12/2019
2019년 12월 6일 금요일 데이터피아의 종강총회가 있었습니다 !-!
2019년도에 진행되었던 다양한 활동들을 둘러보고, 2020년 동아리 목표등을 발표하였는데요. 올해도 고생 많았지만 내년에는 더 많은 성과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마지막으로 이번년도를 잘 이끌어주신 데이터피아 회장님의 은퇴가 있었는데요.
부족한 저희들을 잘 이끌어주시고 늘 재밌는 MT, 회식자리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고생하셨어요
다들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