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3/2018
안녕하세요 세종 1관 기숙사 자치회입니다~
단톡방이 만들어지기 전에 공지사항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신입생 OT
단체생활에서 지켜야 할 사항과 기숙사 시설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는 오리엔테이션를 다음 주에 진행하려고 합니다.
▶일시: 3월 13일(화) 오후 6시
▶장소: 대학극장
▶대상: 2018-1학기 생활관 입실생 중 학부 신입생 (신입 대학원생 및 편입생은 자율적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기숙사 생활에 있어 꼭 필요한 시간이니 필참 바랍니다. (불참 시 벌점 1점 부과)
학부 신입생 중 공식행사로 인하여 참석이 불가능한 경우 기숙사 홈페이지에 있는 불참사유서 작성 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2. 혈관인식시스템 등록 안내
2018.3.7(수) 23:00부터 혈관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A,B동 전망대 출입구와 지하 1층 출입구에서 이용 가능하니 등록 바랍니다.
*신원 확인을 위하여 본인 카드키를 지참하기 바랍니다.
혈관인식 ID : 혈관인식을 할 때 필요한 ID입니다.
6자리로 이루어져 있고 배정된 호실로 ID를 입력하시면 되는데, A=1 B=2 입니다.
ex) B511A = 205111 / B1607A = 216071
A407A = 104071 / A1507B = 115072
3. 신분확인
3월 8일(목)~9일(금) 이틀간 신분확인이 이루어질 예정이오니 담당 층장 방문 시 협조 부탁드립니다.
* 신분증 또는 학생증 지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