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9/2017
중국어과 학우여러분 안녕하세요 !! ❣️
👉주!목!하!라 중국어과 집행부👈입니다 .
9월16일~17일 저희 중국어과가 송정에 PM을 다녀왔습니다!!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재밌는 PM이 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남은 행사 또한 여러분들의 대학생활를 더 재밌고 즐거울 수 있도록 저희 👉주!목!하!라! 집행부👈가 더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더 PM에 침여 해주신 신입생 , 재학생여러분들에게 감사인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주!목!하!라! 집행부👈였습니다 여러분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