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9/2019
이번 9/4에 PBL Agenda 경진대회를 하였습니다!
PBL경진대회는 학생들이 졸업작품을 준비하기전 계획 발표를 하는 대회입니다:) 저희 피부미용과는 매년 졸업작품을 논문형식의 보고서를 쓰고있으며 이번 PBL경진대회에서 ppt를 제작하여 발표를 하였습니다! 조원들 다들 열심히 ppt를 만들고 발표도 열심히 하였습니다:-) 학생들이 매년 열심히 준비한만큼 수상을 놓치지 않고있는데요! 이번에는 은상 수상으로 피부미용 전공의 기량을 빛내주었습니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