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4/2024
🎈황선구 학장님! 함께여서 행복했습니다! 🎈
오늘 동부산폴리텍에서는
교직원들에게 '하면 된다!'를 새겨주시고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를 확~ 바꿔주신
제 6대 황선구 학장님의 이임식이 진행됐습니다.
학장님의 이임을 축하해주시기 위해
조성박 대학발전위원회 위원장님
김항룡 대학발전위원회 사무총장님
(사)정관산단입주기업협의회 노응범 이사장님께서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주셨습니다.
이 날 이임식은
△ 학장님 업적을 정리한 동영상 시청
△ 동부산캠퍼스에서의 추억을 정리한 앨범 증정
△ 꽃다발 증정
- 학생자치회
- 전국교수노동조합 동부산지회
-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노동조합 동부산지부
- 동부산캠퍼스 상조회
- 산학협력처
△ 기념품 증정
- 대학발전위원회
△ 이임사
△ 송사
- 조성박 대학발전위원장
- 교직원 대표
순으로 진행되었고 기념사진 촬영 후
전 교직원과 학장님의 악수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동부산캠퍼스 발전을 위해
쉼없이 달려 오신 황선구 학장님..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교직원 일동-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동부산폴리텍
#학장 #이임 #추억 #꽃길 #감사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