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촤아

환경 촤아 한국해양대학교 환경공학과 입니당ㅎㅎ

환경과 학우여러분 방학잘보내고 개강준비 잘 하셨나요! 진짜 개강을 느끼고 싶다면 개총에 참여해주세요이번주 목요일 A4 505호에 모여주시면 됩니당~많은 참여 있길바래요 ^^
01/09/2014

환경과 학우여러분 방학잘보내고 개강준비 잘 하셨나요!
진짜 개강을 느끼고 싶다면 개총에 참여해주세요
이번주 목요일 A4 505호에 모여주시면 됩니당~
많은 참여 있길바래요 ^^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간단하게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우리를 위해 수고하시는 교수님들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교수님들 사랑해요.............♥
15/05/2014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간단하게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
우리를 위해 수고하시는 교수님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교수님들 사랑해요.............♥

다함께 롯데응원하러!!! 롯데이겨라!
07/05/2014

다함께 롯데응원하러!!! 롯데이겨라!

봄봄봄 봄이 왔네요오~우리가 처음만났던~(날씨가 참 좋은 중간고사2주전^^)2014.4.8
08/04/2014

봄봄봄 봄이 왔네요오~우리가 처음만났던~
(날씨가 참 좋은 중간고사2주전^^)2014.4.8

환경과 공대컵 1:0으로 졌지만...모두 수고하셨습니다~다음주 금요일에 응원하러 꼭~와주세요^^
02/04/2014

환경과 공대컵 1:0으로 졌지만...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주 금요일에 응원하러 꼭~와주세요^^

인증샷은 환경촤아에 글남기면 됩니다~ 다들 카톡방 만들어서 고고^^
01/04/2014

인증샷은 환경촤아에 글남기면 됩니다~ 다들 카톡방 만들어서 고고^^

2014.3.27~28 환경MT모두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29/03/2014

2014.3.27~28 환경MT

모두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저는 에뛰드하우스 디어달링 틴트 입니다2호차에서 주인이 날버리고갔어요ㅜㅠ주인님연락주세요~,~
29/03/2014

저는 에뛰드하우스 디어달링 틴트 입니다
2호차에서 주인이 날버리고갔어요ㅜㅠ
주인님연락주세요~,~

환경과 엠티조명단 입니다^^조끼리모여서 음식메뉴& 장기자랑준비 열심히 준비해주세요~!엠티날짜 : 3.27~3.28엠티장소 : 울산아젤란리조트
10/03/2014

환경과 엠티조명단 입니다^^
조끼리모여서 음식메뉴& 장기자랑준비 열심히 준비해주세요~!

엠티날짜 : 3.27~3.28
엠티장소 : 울산아젤란리조트

2014.3.6 개강총회
07/03/2014

2014.3.6 개강총회

3월6일 목요일 개강총회가 있을 예정입니다!6시 종합연구관 505호로빠짐없이 전원바랍니다^^옴마야~늦으면 앙~대여~~~!
04/03/2014

3월6일 목요일 개강총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6시 종합연구관 505호로
빠짐없이 전원바랍니다^^

옴마야~늦으면 앙~대여~~~!

2014.2.28 집부회식
01/03/2014

2014.2.28 집부회식

Address

Busan

Website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환경 촤아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