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9/2014
환경과 학우여러분 방학잘보내고 개강준비 잘 하셨나요!
진짜 개강을 느끼고 싶다면 개총에 참여해주세요
이번주 목요일 A4 505호에 모여주시면 됩니당~
많은 참여 있길바래요 ^^
한국해양대학교 환경공학과 입니당ㅎㅎ
Busan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환경 촤아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