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9/2022
반갑습니다💚 제 17대 엔조이 디지털콘텐츠학과 학생회입니다❗️
지난 9월 16일에서 18일까지 디지털콘텐츠 학과 MT가 진행되었습니다🔥 2학기 첫 학과 행사인 만큼 선후배간의 자연스러운 소통의 장겸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이번 MT가 학우분들께 좋은 추억과 시간이 되었기 바라며, 3일 간의 길다면 긴 일정 속에서도 재밌고 안전하게 잘 즐겨주신 학우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즐겁고 안전한 학과 MT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한 17대 디지털콘텐츠학과 집부들 또한 고생많으셨습니다🙇🏻♀️
이후 있을 학과 행사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