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0/2020
✨2020학년도 제21회 유아교육과 학술제✨
안녕하십니까 유아교육과 학우분들!
제23대 학회장단 김수정, 정성희입니다.
이번년도는 코로나로 인해 유난히 힘든 1년을 보내고 있는 거 같습니다...😅💧
이번 학술제는 예년과는 조금은 다른 방법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지속으로 인해 비대면으로 학술제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또한, 여태껏 해왔던 동극, 인형극, 수업시연 등의 공연 방식이 아닌 “유아교육과 영상 경연대회” 방식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포스터를 꼼꼼하게 잘 읽고 궁금한 사항은 각 학년의 집행부에 질문해주시면 성심성의껏 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아교육과 학우 여러분 코로나 조심하고 건강관리 잘해서 좋은 모습으로 나중에 만나요〰️✨💛
마지막으로 많은 관심 및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