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 의과대학 간호학과 남학생회 inom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간호학과 남학생회 inom 안녕하세요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간호학과 남학생회 inom 입니다.

2019년 12월 20일 금요일김해캠퍼스 C321에서 기획•재정•홍보 활동 보고 및 남학생회 종총을 하였습니다. 참여 해준 한 사람 한 사람 모두 감사드립니다. 2학기 개인적으로 가장 뜻 깊었던 행사는 풋살대회인거 ...
21/12/2019

2019년 12월 20일 금요일
김해캠퍼스 C321에서 기획•재정•홍보 활동 보고 및 남학생회 종총을 하였습니다. 참여 해준 한 사람 한 사람 모두 감사드립니다. 2학기 개인적으로 가장 뜻 깊었던 행사는 풋살대회인거 같네요. 여러분은 이번 학기 뭐가 가장 기억에 남고 뭐가 가장 아쉬웠나요? 시험치느라 실습하느라 다들 고생 많았고 졸업을 앞두고 있는 선배님들 축하드립니다. 방학 잘보내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 #종강총회

2019년 11월 3일 일요일제1회 부산간호남자간호연합배 풋살대회를 구덕운동장에서 했습니다. 8시 30분부터 예선 3경기를 치뤘고 경기 결과는 동서대 2:1 신라대 2:3 동명대 0:1로 1승 2패를 하였고 안타깝게...
03/11/2019

2019년 11월 3일 일요일

제1회 부산간호남자간호연합배 풋살대회를 구덕운동장에서 했습니다. 8시 30분부터 예선 3경기를 치뤘고 경기 결과는 동서대 2:1 신라대 2:3 동명대 0:1로 1승 2패를 하였고 안타깝게 4강에는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경기 결과는 아쉽지만 오늘 다들 최선을 다해 뛰었고 한 명도 다치지 않아 정말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저희가 타학교와 풋살을 할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은데 다른 학교와 즐겁게 풋살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신 부산남자간호연합 선배님들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오늘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풋살 #부산남자간호연합회 #구덕운동장

2019년 9월 4일 수요일인제대학교 개금캠퍼스에서 INOM 남학생회 2학기 개강총회를 하였습니다. 각 국별 하계방학까지의 활동내역 발표를 시작으로 4학년 선배님들의 병원합격에 대한 조언까지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시...
05/09/2019

2019년 9월 4일 수요일

인제대학교 개금캠퍼스에서 INOM 남학생회 2학기 개강총회를 하였습니다. 각 국별 하계방학까지의 활동내역 발표를 시작으로 4학년 선배님들의 병원합격에 대한 조언까지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김해 #부산 #개금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 #개강총회

2019년 8월 31일 토요일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 풋살장에서 친목도모겸 풋살을 하였습니다.개강 전이고 늦더위가 가시지 않았지만 참여한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벌써 개강이 이틀밖에 남지 않았네요. 글쓴이도 방학이 끝...
31/08/2019

2019년 8월 31일 토요일

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 풋살장에서 친목도모겸 풋살을 하였습니다.

개강 전이고 늦더위가 가시지 않았지만 참여한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벌써 개강이 이틀밖에 남지 않았네요. 글쓴이도 방학이 끝나가는게 아쉽지만 간호학과 학우분 모두 개강 준비 잘하셔서 행복한 이번 학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가오는 9월 4일 수요일 남학생회 개총이 있습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부산 #김해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 #풋살

2019년 7월 17일 수요일여름의 기운이 훌쩍 다가온 금일 부산 구덕운동장 스포츠파크 풋살장에서 ⚽️INOM FC⚽️와 동아대 간호학과 간 친목 축구경기가 있었습니다. 타 학교와 함께 친선경기를 할 기회가 많이 없...
17/07/2019

2019년 7월 17일 수요일

여름의 기운이 훌쩍 다가온 금일 부산 구덕운동장 스포츠파크 풋살장에서 ⚽️INOM FC⚽️와 동아대 간호학과 간 친목 축구경기가 있었습니다.

타 학교와 함께 친선경기를 할 기회가 많이 없는만큼, 금일 경기는 두 학교 간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경기였고, 참석해 주신 분 모두 감사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결과는 3:1로 INOM FC승!!

#부산 #김해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 #축구 #여름 #하태하태 #스코어를맞춰라

2019년 7월 7일 일요일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 운동장에서 ⚽️INOM FC⚽️ 단합 겸 축구를 하였습니다.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이 참여해 주셨고 선후배간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2학년들 군대 잘 다녀오...
07/07/2019

2019년 7월 7일 일요일

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 운동장에서 ⚽️INOM FC⚽️ 단합 겸 축구를 하였습니다.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이 참여해 주셨고 선후배간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2학년들 군대 잘 다녀오세요~~
#부산 #김해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 #떡상 #풋살 #좋아요 #군바 😭

2019년 6월 21일 금요일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 C321 강의실에서 남학생회 종강총회를 하였습니다. 기획•재정•홍보 각 국별 한 학기 동안 활동내용을 발표하였고, 장소를 이동해서 단합하는 자리도 마련했습니다.종강 ...
22/06/2019

2019년 6월 21일 금요일

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 C321 강의실에서 남학생회 종강총회를 하였습니다. 기획•재정•홍보 각 국별 한 학기 동안 활동내용을 발표하였고, 장소를 이동해서 단합하는 자리도 마련했습니다.

종강 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우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참석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하고 참석 못하신 분들도 다음 기회에 꼭 뵐 수 있길 바랍니다. 학우분들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방학 보내세요!!
#부산 #김해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 #종강 #종강총회

2019년 3월 19일 화요일김해에서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INOM) 1,2 학년간 개강총회를 하였습니다. 1,2 학년 많은 인원이 함께 자리할 기회가 잘 없는 만큼 많은 학우들이 참여하였고 더욱 풍성한 시간...
20/03/2019

2019년 3월 19일 화요일

김해에서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INOM) 1,2 학년간 개강총회를 하였습니다.
1,2 학년 많은 인원이 함께 자리할 기회가 잘 없는 만큼 많은 학우들이 참여하였고 더욱 풍성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석해주신 모든 학우 여러분 감사합니다.

#부산 #김해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 #개강총회

2019년 3월 18일 월요일부산캠퍼스 개금 725강의실에서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INOM) 학우들을 대상으로 부산남자간호연합회 회장직과 부회장직을 맡고 계신 04학번 한동수 선배님과 전호웅 선배님의 강연이 ...
18/03/2019

2019년 3월 18일 월요일
부산캠퍼스 개금 725강의실에서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INOM) 학우들을 대상으로 부산남자간호연합회 회장직과 부회장직을 맡고 계신 04학번 한동수 선배님과 전호웅 선배님의 강연이 있었습니다.

선배님들께서 바쁘신 와중에도 모교 후배들을 위해 가치관, 병원별 정보에 따른 병원 선택기준 등 후배들에게 도움되는 정보를 알려주셔서 유익하고 알찬 시간이 되었습니다.

금일 저희를 위해 강연을 선뜻 허락해주신 04학번 한동수 선배님과 전호웅 선배님께 먼저 감사드리고 시험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자리해주신 3, 4학년 선배님들과 김해에서 개금으로 강연 참석하러 온 2학년 학우님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 #부산남자간호연합

2019년 3월 9일 토요일김해캠퍼스 풋살장에서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INOM) 친목도모를 위해 풋살을 하였습니다.바쁘신 와중에 부산에서 김해까지 와주신 3, 4학년 선배님들께 감사드리고 신입생과 2학년도 많...
10/03/2019

2019년 3월 9일 토요일
김해캠퍼스 풋살장에서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INOM) 친목도모를 위해 풋살을 하였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부산에서 김해까지 와주신 3, 4학년 선배님들께 감사드리고 신입생과 2학년도 많이 참여하여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2019년 3월 8일 금요일 개금 725 강의실에서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INOM) 개강총회를 가졌습니다. 남학우 분들이 많이 참여하여 선후배간 뜻 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19년도 남학생회의 구성원이 새롭게 ...
10/03/2019

2019년 3월 8일 금요일 개금 725 강의실에서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INOM) 개강총회를 가졌습니다. 남학우 분들이 많이 참여하여 선후배간 뜻 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19년도 남학생회의 구성원이 새롭게 꾸려진만큼 남학생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저희들이 되겠습니다!!

2019년 2월 8일 남학생회 졸업송별회를 가졌습니다 선배님들의 많은 조언과 후배들의 열정으로 풍성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08/02/2019

2019년 2월 8일 남학생회 졸업송별회를 가졌습니다 선배님들의 많은 조언과 후배들의 열정으로 풍성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Address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Busan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간호학과 남학생회 inom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