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2/2019
2019년 12월 20일 금요일
김해캠퍼스 C321에서 기획•재정•홍보 활동 보고 및 남학생회 종총을 하였습니다. 참여 해준 한 사람 한 사람 모두 감사드립니다. 2학기 개인적으로 가장 뜻 깊었던 행사는 풋살대회인거 같네요. 여러분은 이번 학기 뭐가 가장 기억에 남고 뭐가 가장 아쉬웠나요? 시험치느라 실습하느라 다들 고생 많았고 졸업을 앞두고 있는 선배님들 축하드립니다. 방학 잘보내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인제대학교 #간호학과 #남학생회 #종강총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