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1/2023
저도 부가대 재학생입니다. 제 친구가 노인복지보건학과에 다니는데 하도 답답해 해서 대신 글을 씁니다. 노인복지보건학과 안O숙 교수님이 몇년째 수업을하는데 수업 내용이 피피티만 읽는 수업이고 강의평가도 좋지 않게 나오는 등 학생들이 불만이 많았다는데 왜 계속 수업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들 학비가 아깝다고 말하더라구요. 제 친구가 여자애라서 그런지 그런걸 직접적으로 말도 못하는 모습 보고 답답해서 글써봅니다.
나머지 노복 재학생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익명으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