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5/2026
우리대학교 임상병리과는 지난 7일(목) 부산 수영구노인복지관에서 열린 제17회 곰솔한마음축제 '효효효어버이날 행복한마당'에 참여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뜻깊은 봉사활동을 진행했어요🌱✨
이번 활동은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임상병리과 1학년 재학생들이 행사 운영과 건강관리 지원에 참여했다고 해요!
#동의과학대학교 #동의뉴스 #동의소식
#임상병리과 #수영구노인복지관 #곰솔한마음축제 #봉사활동 #지역어르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