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9/2019
안녕하십니까. 부경대학교 해양학과 학생회입니다!
다들 행복한 개강을 맞이하셨을텐데 저희 해양학과 학생회에서도 여러분의 힘찬 새학기를 응원하기 위해 개강총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개강총회에 참석하지 못하시는 학우분들이 있었고, 이를 위해 이번 게시물을 업로드하게 되었는데요!
해양학과 학우분들께서는 이번 게시물에 있는 학과행사 일정, 포인트 등을 참고하셔서 이번학기도 잘 준비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학기도 화이팅입니다!!